정보와 리뷰/제품

레고 듀플로 10939 공룡 탈출 크리스마스 선물

랄라코 2021. 11. 26. 10:15
반응형

 

요즘 딸아이는 공룡을 좋아하기도 하지만 무서워하기도 해요 ㅎㅎ 작은 공룡 장난감은 잘 가지고 놀기도 해서 쇼핑센터에 간 김에 아이 아빠가 레고 듀플로 사주고 싶다고 해서 같이 골라 본 것이 바로 공룡 탈출 레고인 10939로 선택했는데 크리스마스 선물로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특히나 듀플로는 5세까지 가지고 놀 수 있는 연령대라 어린 조카가 있다면 좋은 선물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특히나 공룡을 주제로 한 장난감은 여아든 남아든 다 좋아하잖아요 ^^

 

 

구성은 되게 단촐한 편이에요. 아직 3살인 저희 아이는 순서대로 조립한다기보다는 공룡부터 덥석 잡아서 가지고 놀더라고요~ 그리고 나머지 레고는 원하는 대로 조립하고 노는 터라 완성된 모습은 아쉽게도 없네요. 아이 아빠가 열심히 아이의 눈을 피해 완성해보려고 했지만 완성해두면 다 부숴버리는 바람에 ㅎㅎ,,

 

 

티라노사우르스 렉스랑 트리케라톱스 이렇게 두 공룡이 있어요. 생긴 것도 너무너무 귀엽죠? 티라노사우르스는 입이 벌어졌다가 다물어졌다고 하는 디테일도 있답니다. 생각했던 것보다 티라노사우르스는 크기가 꽤 커서 장난감처럼 가지고 놀기에도 안성맞춤이었어요 ^^

 

 

티라노사우르스 등 부분에 올려 본 모습인데 이렇게 태우는 게 맞을까요? ㅎㅎ 티라노 등 위에 끼울 수 있게끔 되어 있어서 올려 보았더니 아이가 너무 좋아했어요 ^^ 이렇게 보다 보니 공룡을 좋아하는 아이가 있다면 곧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선물로 정말 괜찮겠다 싶더라고요~

 

 

그리고 쥐라기 월드에 등장한 오웬 레고도 들어 있네요. ㅎㅎ 오토바이와 함께 있는데 어른인 저희는 쥐라기 월드를 봤기 때문에 알지만 아직 아무것도 모르는 아이는 그저 레고 듀플로에 오토바이가 들어 있는 것만으로도 신나나 봐요~ 열심히 굴리면서 가지고 놀았어요.

 

 

레고 듀플로 10939 구성 꽤나 괜찮죠? 듀플로지만 다른 레고와도 호환이 다 되기 때문에 충분히 섞어서 놀기에도 괜찮아 보여요. 요즘 집콕하게 되면 뭐하고 놀까 굉장히 고민되기도 하고 크리스마스 선물로 어떤 걸 사줘야 하나 고민이 되는 시기인데 가격대도 선물하기에 부담 없는 정도라 안성맞춤이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