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와 리뷰/제품

레고 스토리지 헤드 해골 펌킨 L 보관하기 좋네요

랄라코 2021. 12. 8. 10:30
반응형

 

친구가 선물을 해 준 레고 스토리지 헤드인데 저는 해골이랑 펌킨으로 골랐어요. L사이즈인데 생각보다 훨씬 커서 잘 쓰겠다 싶었어요~ 작으면 얼마 넣지도 못하고 또 그거 나름대로 정리해두는 게 골칫거리인데 차라리 크니까 정리함으로 사용하기가 좋더라고요 ^^

 

 

레고 스토리지 헤드 L 사이즈가 있으니까 또 S 사이즈도 갖고싶은거 있죠? 집에 두면 인테리어로도 활용하기에 좋을 것 같아서 욕심이 나네요~ 지난번에 레고 매장이 있어서 보고 왔는데 아쉽게도 펌킨이 없어서 안 사고 왔거든요. 다음에 가서 있으면 아마 사 올 것 같네요 ^^;

 

 

정말 레고 헤드랑 똑같이 생겼어요. 열자마자 큼지막한 게 두개 들어 있어서 처음엔 당황스러웠는데 꺼내서 열어보니 많이 담을 수 있을 만큼의 깊이라 또 바로 태세 전환 ㅎㅎ 인터넷에 검색해서 나오는 장난감 정리함들은 다 비슷하게 생기기도 했지만 무엇보다 예쁘지 않아서 안 사게 되더라고요. 또 막상 구매해서 정리를 해두어도 다른 방에 두거나 안 보이게 해두다 보니 아이가 장난감을 잊어버리는 경우가 생겨서 또 그 장난감은 가지고 놀 시기가 지나게 되어 아까운 장난감이 되어 버리곤 하는데요. 디자인과 실용성을 둘 다 갖춘 레고 스토리지 헤드는 그런 면에서는 참 만족스러웠어요!

 

 

내부가 정말 넓죠? 밑에는 헤드를 겹겹이 쌓을 수 있게끔 되어 있어서 파인 부분인데 거슬리거나 하지는 않았어요.

 

 

레고 스토리지 헤드 해골에는 지난번에 구매한 공룡 레고를 넣어보았어요. 집에 다른 레고도 있지만 섞이는 게 싫어서 같이 두지 않았는데 이렇게 정리할 수 있는 정리함이 생겨서 넣어 보았더니 찰떡으로 잘 맞더라고요♡ 너무 좋아,,

 

 

그리고 레고 스토리지 헤드 펌킨에는 아이 소꿉놀이를 넣어두었답니다. 이렇게 정리를 해두니 아이도 재밌는지 이거 꺼냈다가 올려 두었다가 스스로 정리도 하는 모습이 기특하더라고요~

 

 

짜란-! 이렇게 올려 두었는데, 겹겹이 쌓을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죠? 공간 차지를 안 하니까 짐으로 생각되지도 않고 굳이 안 보이는 곳에 치워둬야겠다는 생각도 들지 않더라고요. 이번에 받은 선물 중에서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 아이가 레고를 좋아하거나 혹은 정리함이 필요하셨다면 레고 스토리지 헤드 정리함으로 아이들 장난감 손쉽게 정리해보시길 바랄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