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와 리뷰/제품

스타벅스 프리퀀시 시계 모던 테이블 클락 후기

랄라코 2021. 12. 23. 14:07
반응형

 

스타벅스를 이용한다면 프리퀀시는 빼놓고 갈 수가 없는 이벤트인데요. 예전에는 프리퀀시를 모으기 위해 커피를 마시곤 했지만 아이가 태어난 후로는 커피를 잘 마시지도 않았고, 시국이 시국인지라 카페에 잘 가지 않았기에 이번에는 프리퀀시에 대해서는 아예 생각도 못하고 있었는데요-! 그러다 얼마 전에 프리퀀시가 조금 쌓여 있던 상황에서 친구가 프리퀀시가 몇 개 남아서 주겠다고 하여 받았더니 다 모아진 거예요 ㅎㅎ 그래서 곧장 증정품 예약을 하러 들어갔는데 이미 블랭킷은 전부 품절이었어요.

 

조이풀 테이블 클락 / 모던 테이블 클락 / 크리에이티브 월 클락

 

다이어리는 원래 사용하던 게 있어서 다른 건 필요 없을 것 같아 시계로 골랐는데요. 조이풀이나 크리에이티브 월 클락은 디자인이 많이 들어가서 무난한 모던 테이블 클락으로 선택했어요. ㅎㅎ 제 취향이 아니었다는,,,

 

  • 조이풀 테이플 클락
  • 78x78x32mm / 83g
  • 알람 / 탁상시계 (스누즈, 라이트 기능 포함)

 

  • 모던 테이블 클락
  • 57x57x27mm / 40g
  • 알람 / 탁상시계

 

  • 크리에이티브 월 클락
  • 200x200x32 / 152g
  • 벽시계

 

 

스타벅스 프리퀀시 시계 모던 테이블 클락이 작다는 이야기는 많이 들어서 알고는 있었지만 막상 받아보니 정말 작더라고요,,, ㅎㅎ 들고 오는데 뭔가 현타가 오는 기분이랄까? 그래서 조이풀을 선택하는 분들도 많다고 하네요~

 

 

건전지는 따로 들어있지 않았고, AA사이즈 건전지 1개가 필요하네요 ^^ 아이가 있는 집이라 건전지는 많았지만 막상 바로 사용하지는 않을 것 같아서 건전지는 넣지 않고 테이블 위에 올려두었어요~

 

 

꺼내보니 색상이 생각보다 너무 예뻤어요! 근데 액정 부분에 상처가 나있어서 마음이 아팠네요 ㅠㅠ,, 이런 뽑기 운이 좋지 않았나 봐요. 그렇지만 뭐 이런 걸로 다시 교환해오는 것도 귀찮은 부분이고 교환이 될지 안 될지도 모르는 일이기 때문에 그냥 가지고 있으려고요~

 

 

처음 보고 이건 뭐지?싶었는데 알람에 관한 버튼인 것 같아요.

 

 

이렇게 위로 올리면 알람on 밑으로 내리면 알람off 인가 봐요 ㅎㅎ 뒷면을 보면 시곗바늘 설정과 알람 소리 설정을 할 수 있는 버튼이 두 개 있네요.

 

 

밑엔 건전지 넣는 부분인데, 이런 부분도 감각적이고 디자인이 참 예쁜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

 

 

원래 갖고 싶었던 브라운 탁상시계는 3~4만 원이라 이렇게 작은 시계를 저 금액을 주고 사야 하나? 싶은 마음에 현타가 와서 안 사고 있었는데, 이렇게 스타벅스 프리퀀시를 이용해 얻게 되니 또 기분이 좋긴 하네요 ㅎㅎ 하지만 작아도 너무 작아서 조이풀도 하나 데려오고 싶은 마음이지만,,, 얼마 남지 않은 시간 안에 프리퀀시를 전부 모을 자신이 없어서 포기하려고요 ^^;

 

 

스타벅스 e-스티커 적립 기간은 10월 28일(목)~12월 31일(금)까지이며, 증정품 증정 기간은 11월 01(월)~12월 31일(금)까지라고 하네요. 얼마 남지 않은 기간이니 프리퀀시를 가지고 계시다면 증정품 예약하셔서 원하는 제품으로 받아보시길 바랄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