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와 리뷰/제품

코지마 목어깨안마기 CMN-100WL 리뷰 - 부모님 선물 추천

랄라코 2022. 1. 14. 10:55
반응형

 

회사에 복직하고 운전을 하기 시작하면서 어깨 결림이 다시 시작되더라고요. 육아를 하면서 이미 굳어진 한껏 솟은 승모근에 오랜만에 새로운 자극이 와서 그런가 결리는 수준이 아니라 정말 아프기까지 해서 어떻게 풀어줘야 하나 고민을 하다가 동생이 코지마 목어깨안마기 CMN-100WL 제품을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다고 알려주어서 저도 써보고 너무 시원해서 바로 구매까지 해버렸어요.

 

검색을 해보니 CMN-100WL이랑 CMN0-130WL 모델 두개가 나오더라고요. 보기에는 차이가 없어 보였는데 두 제품이 어떤 차이인지 알아보니 같은 기능을 하는 제품이며 색상만 다르게 출시한 것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최저가를 찾아서 쿠폰까지 써가며 합리적인 금액대로 구매할 수 있었어요.

 

코지마 목어깨안마기 마사지기

  1. 6개의 3D 입체 마사지볼
  2. 인체공학적 디자인
  3. 무선 충전식
  4. 3가지 모드
  5. 2단계 속도조절
  6. 맞춤형 멀티케어
  7. 온열기능
  8. 위생적인 커버 분리
  9. 일체형 리모컨

 

코지마 목어깨안마기 마사지기 특징

1. 6개의 3D 입체 마사지볼
- 목과 어깨를 꽉 잡아주어 시원한 마사지가 가능합니다.

2. 인체공학적 디자인
- 인체공학적인 U자형 디자인으로 목과 어깨를 감싸주어 편안함과 동시에 시원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3. 무선 충전식
- 선을 연결하는 번거로움과 장소의 제약 없이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3시간 완충 시 약 1시간 30분 무선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온열 기능 사용 시 약 1시간 사용 가능합니다.)

4. 3가지 자동모드
- 모드1 : 전원 버튼을 눌러 전원이 켜지면 마사지볼이 정방향으로 움직여 자동모드 1이 작동됩니다.
- 모드2 : 자동모드 버튼을 한 번 누르면 마사지볼이 역방향으로 움직이며 자동모드2가 작동됩니다.
- 모드3 : 자동모드 버튼을 한 번 더 누르면 마사지볼이 역방향으로 리드미컬하게 움직이며 자동모드3이 작동됩니다.

5. 맞춤형 멀티케어
- 등, 어깨, 허리, 팔, 허벅지, 종아리 등 신체 각 부위 어디나 사용 가능합니다. *주의사항 본 제품은 목과 어깨 마사지기로 다른 부위 사용 시 유격 발생으로 인해 소음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저온화상의 위험이 있으니 맨살 사용은 금합니다.

6. 온열 기능
- 온열 기능 버튼을 누르면 사람의 체온과 비슷한 미온열로 최적의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온열 기능 작동 시 빨간 불빛이 점등됩니다.

7. 일체형 리모컨
- 사용하기 편리한 일체형 리모컨으로 남녀노소 구분 없이 쉽게 사용 가능합니다.

8. 거치식 손잡이
- 팔을 걸어 사용하는 거치식으로 편안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9. 2단계 속도조절
- 2단계로 속도조절이 가능하며, 부드럽고 강력한 맞춤형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10. 위생적인 커버 분리
- 마사지부 커프가 지퍼 형식으로 분리되어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합니다.

11. 타이머 기능
- 안전을 위해 15분 사용 후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코지마 목 어깨안마기 마사지기 크기 및 무게

  • 가로 40cm 세로 54cm 팔걸이 가로 13cm
  • 무게 : 약 2kg

코지마 고객센터

  • 02) 1588-8543
  • 온라인 문의 : 게시판, 쪽지
  • 전화 문의 : 고객센터 콜센터 이용
  • 평일 : am9:00~pm6:00(점심시간 pm12:00~pm1:00)
  • 휴무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어깨안마기에 대해 이것저것 찾아보긴 했지만, 이미 동생이 실사용자였기 때문에 돌고 돌아서 코지마를 선택했는데요. 가격도 그렇고 기계 퀄리티도 그렇고 전반적으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마사지기를 만져보면 부드럽고 무게감이 느껴지는 게 너무 고급져 보이더라고요~

 

 

트위스터 목 어깨마사지기와 충전기 그리고 설명서가 동봉되어 오는데요. 혹시나 불량품이 와서 반품하게 될 수도 있으니 미리 충전부터 해두신 후에 설명서 읽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충전하면서도 마사지기를 사용할 순 있지만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는 기기인 만큼 충전 후 사용해보는 것도 좋잖아요 ㅎㅎ

 

 

개인적으로 코지마 목어깨안마기에서 편리하다고 생각했던 부분을 꼽자면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과 리모컨이 일체형이라는 게 마음에 들더라고요! 출산 후에 물건을 어디에 두었는지 뭐 그런 것들을 자주 잊어버리는 게 심한데요. 만약 이것도 일체형이 아니었다면 안마기 리모컨 어딨냐면서 한참 찾아다녔을 거예요. ㅎㅎ

 

저뿐만 아니라 부모님 선물로도 추천하는 이유가 바로 이것도 있어요! 부모님도 사용하다 보면 리모컨 찾다가 포기하고 안마기를 방치해두거나 할 수도 있는데, 충전 후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고 리모컨도 일체형이라 찾아다닐 일이 없어서 센스 있다는 생각을 하실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이 부분이 바로 3D 입체볼이 들어 있는 부분이고 목과 어깨 그리고 기타 다른 부위에도 마사지를 할 수 있는 부분인데요. 동생은 서서 일하는 직업을 가지고 있다 보니 손목이나 혹은 종아리 마시지로도 사용하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생각보다 잘 쓸 것 같아서 본전 뽑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

 

제가 그전에 사용했던 어깨 안마기는 봉 형태로 되어 있어서 손잡이 부분을 잡고 어깨에 직접 올려서 부위를 옮겨 다니면서 마사지를 해야 했었는데요. 기계의 무게가 꽤 나갔기 때문에 단순히 들고 있는 것만으로도 팔이 아프더라고요. 그런데 몇 분이나 들고 직접 부위를 옮겨 다니기까지 해야 하니 얼마나 귀찮았겠어요 ㅎㅎ 네 맞아요 몇 번 하다가 팔이 아파서 안 하고 방치해두었다가 결국 이사하면서 처분했답니다,,,

 

 

코지마 마사지기는 커버도 분리해서 세탁할 수 있더라고요. 혹시나 땀을 흘렸거나 커버에 이물질이 묻게 되었을 때 벗겨내서 곧장 세탁할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지 않을까 싶어요. 맨살에 직접 닿는 것은 아니더라도 오래 사용하다 보면 찝찝할 것 같긴 해요.

 

 

사용하기 전에 충전기를 꼽아보았는데요. 초록불이 들어오면 제대로 충전이 되고 있다는 것이랍니다. 혹시나 불이 들어오지 않는다거나 전원 버튼을 눌렀을 때 기계가 돌아가는 윙윙 소리가 아닌 덜그럭 거리는 소리가 난다거나 입체 볼이 매끄럽게 돌아가지 않는다면 불량일 수 있으니 확인하시고 반품이나 교환받아보세요.

 

제가 이 제품을 구매해서 사용 중이라고 동생에게 이야기를 하니 가장 먼저 충전기를 연결해서 작동을 시켜보라고 하더라고요. 그러면서 최근에 부모님에게도 선물로 보내드렸는데 불량이 와서 교환받은 이야기를 하더라고요. 혹시 모르니 받자마자 꼭 먼저 확인해보세요!

 

 

처음에는 디자인이 사실 젊은 층에게 확 다가오는 디자인이 아니라서 살까 말까 고민을 한 제품이기도 해요. 요즘 작은 사이즈로도 잘 나오고 마사지기 컬러도 밝고 예쁜 것들이 많아서 그쪽으로 많이 끌렸지만, 실사용을 해볼 수 있었기 때문에 마지막엔 결국 코지마로 돌아오게 되었어요.

 

 

충전기를 연결한 상태에서 버튼도 다 눌러보고 잘 작동되는지 확인을 해보았는데, 다 정상적으로 작동이 되더라고요 ^^

 

 

전원 버튼을 눌러 마사지를 시작하면 되는데 팔을 끼워서 사용하시면 돼요. 어깨에 올렸을 때 생각보다 무겁지 않아서 15분 정도 마사지를 받더라도 무리가 가지 않더라고요. 부모님이 사용하더라도 무게감으로 인한 불편함은 없을 것 같았어요~

 

 

충전을 하면서 어깨에 올려보았어요. 어깨에 올려두고 핸드폰을 해도 되고 이 자세로 티브이를 시청해도 되니 너무 편하네요. 그리고 무엇보다 무선이라 이 상태로 돌아다녀도 되니 편리하고 좋네요 ㅎㅎ 손도 자유롭게 쓸 수 있어서 안마기를 하고 있는 시간을 그저 안마만 하고 있는 게 아니라 다른 것들도 할 수 있어서 효율성도 좋은 것 같아요.

 

 

이건 온열 기능을 켰을 때 모습이에요. 빨간 불빛이 나오고 온열 기능을 해준다는데,,, 온열 기능을 켜 놓고 사용해 봤는데 내가 지금 온열기능을 켜 둔 게 맞나? 싶을 정도로 효과가 미미한 것 같았어요 ㅎㅎ 그래서 굳이 온열 기능을 사용하지는 않을 것 같네요-

 

 

이렇게 팔을 껴 두면 핸드폰도 할 수 있고 너무너무 편한데요. 팔을 움직이게 되면 아무래도 뒤에 마사지볼이 딱 달라붙어 있는 게 아니라서 갑자기 압이 약해지더라고요. 그래서 굳이 안 움직이는 게 나을 것 같고 또 팔에 힘을 풀게 되면 압이 약해져요,,, 그래서 한 자세로 고정하거나 압을 더 세게 느끼기 위해 팔을 당기게 되더라고요.

 

이 부분은 제가 몇 번 더 사용하면서 터득해야 할 노하우인 것 같아요 ^^; 그래도 결리는 수준이 아닌 정말 아픈 수준이었던 제 어깨에 광명을 찾아 준 코지마 안마기 정말 잘 샀다고 생각해요. 이것도 꾸준히 사용해야 더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니 앞으로도 꾸준히 사용해보려고요-! 목 어깨뿐만 아니라 종아리나 손목 등도 사용 가능하다고 하니 다른 마사지기는 안 사도 되겠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