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와 리뷰/제품

플레이도우 오션툴스 촉감놀이 리뷰

랄라코 2022. 1. 28. 10:45
반응형

플레이도우 오션툴스

딸아이가 가장 좋아하는 놀이가 바로 플레이도우인데요! 집에서 촉감놀이를 해주는 건 굉장히 어렵잖아요. 특히 치우는 게 일이기도 해서 집에서는 잘 안 해주려고 하는데요. 나가는 게 어려워진 요즘이라 문화센터도 갈 수가 없어서 집에서 해줄 수 있는 촉감놀이가 뭐가 있을까 싶어 고민하다가 어릴 때부터 줄곧 잘 가지고 놀았던 플레이도우를 또 구매해보았어요.

 

처음 접한 건 햄버거 만들기였는데, 이번에는 오션툴스로 구매해보았답니다. 비교적 저렴한 편이라 플레이도우에 막 입문하는 친구들에게도 참 좋을 것 같아요.

 

 

물고기, 문어, 복어, 고래, 찍어내는 툴로 구성이 되어 있고 플레이도우는 3가지가 들어 있는데요. 이 구성이 만 원도 안 되는 금액이라니-! 구성을 보면 플레이도우에 입문하는 친구들이 잘 가지고 놀 수 있을 법한 그런 도구들이 많았어요.

 

 

물고기 모양으로는 칼처럼 썰고 자르는 게 가능하고, 복어로는 데굴데굴 굴려서 모양을 찍어낼 수가 있으며, 고래는 입 속에 물고기 모양 툴이 들어 있어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문어가 너무 재밌더라고요 ㅎㅎ 망치 모양의 툴까지~

 

 

플레이도우가 크기가 중간 정도인 것 같아요. 낱개로 구매하는 큰 사이즈는 아니고 중간 정도 되는 사이즈인데 가지고 노는데 부족하거나 하지 않고 적당해요 ^^

 

 

물고기 모양의 툴은 칼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플레이도우가 잘 꺼내지지 않을 때 이걸로 쑥쑥 파내기도 편하니 좋더라고요. 그냥 꺼내려고 하니 손톱에 다 끼고 난리도 아니었다는,,,

 

 

짜잔-! 제가 제일 기대했던 문어인데요. 너무 귀엽지 않아요? 플레이도우를 안에 넣고 꾹 누르면 문어 다리가 생겨요! 문어 다리 8개가 다 있어서 아이들에게 알려주기도 좋은 것 같네요. 너무너무 재밌어서 저는 문어만 가지고 놀았어요.

 

 

처음엔 이건 뭐 어떻게 사용하라는 건가 싶었던 복어인데요. 플레이도우 위에 복어를 데굴데굴 굴리면 만두피처럼 펴지더라고요. ㅎㅎ 그냥 이건 이거 나름대로의 재미? 밀대 역할로 쓸 수 있는 툴 같아요.

 

 

 

너무 신기하고 귀여운 고래! 이렇게 꾹 찍으면 물고기들이 생겨요 ㅎㅎ 작아서 그런지 더 귀여운 것 같은 느낌! 이거 여러 개 만들어서 붕어빵 놀이해도 재밌을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고래 아래 부분에는 이렇게 큰 물고기를 찍어낼 수 있어요. 크기 비교-! 큰 물고기와 작은 물고기의 모습 너무너무 귀엽죠. 디테일도 그렇고 은근 퀄리티가 좋더라고요 ^^

 

 

이건 망치 모양 툴인데요. 망치상어일까요? ㅎㅎ 꽃게와 불가사리 모양이 찍혀 나오는 툴이에요. 눈과 입이 너무 귀엽게 박혀 있어요 ㅎㅎ 바닥에 대고 잘 찍어내면 가장자리를 뜯어내기도 편하더라고요. 아이가 좋아해서 이것저것 주문하곤 하는데 가성비 좋은 플레이도우를 꼽자면 저는 오션툴스인 것 같아요 ^^ 그리고 집콕에는 이만한 촉감놀이도 또 없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