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와 리뷰/음식

카카오톡 선물하기 달랩 다이너마이트 케이크 후기

랄라코 2021. 12. 20. 10:24
반응형


12월엔 제 생일이 있는 달이라 카카오톡 선물하기 기프티콘으로 선물을 많이 받게 되었어요. 직접 만날 수가 없으니 이렇게라도 선물을 챙겨주는 지인들이 있어 참 따뜻한 생일이었는데요. 이번에 받게 된 카카오톡 선물하기 기프티콘 중에서 조금 특별한 케이크를 받아서 후기 가지고 와봤어요! 바로 달랩 다이너마이트 케이크♡ 저도 처음 접해보는 브랜드인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인기가 좋은 편이더라고요. 집 주소 입력하면 택배로 배송해줘요 ^^

 


냉동인 상태로 오기 때문에 냉장고에 넣어 두고 해동한 후에 꺼내서 먹어봤어요-! 찾아보니 다이너마이트 케이크를 더 맛있게 먹는 팁이 나와 있는데 1) 냉장 해동 4시간 권장 2) 실온 해동 2시간 권장 이렇게 적혀 있었어요. 저는 배송온 날 바로 먹지 않았고 이틀 정도 냉장고에 넣어 둔 후에 꺼내서 먹었어요.

 


요 다이너마이트 케이크는 자르는 방법이 따로 나와 있더라고요. 오른쪽 사진을 보면 제가 동그라미 그려 둔 부분이 보이시죠? 동봉되어 있는 칼로 저 선에 맞춰 잘라서 조각을 빼 내면 특별한 케이크를 만나 보실 수 있게 되는 거예요 ^^

 


일단 이 비쥬얼 좀 봐주세요 ㅠㅠ 너무 예쁘지 않나요? 상자 딱 열자마자 너무 예뻐서 이걸 어떻게 잘라야 하나 고민이 되더라고요. 아이 생일상에 올려 두면 사진도 정말 잘 나올 것 같아요! 아이 세돌 때 구매해서 생일상에 올려줘야 하나 고민이 될 정도로 너무너무 예뻤어요. 달랩 다이너마이트 케이크는 6단의 폭신한 시트 그리고 부드러운 치즈크림으로 구성된 케이크예요.

 


짜잔-! 달랩 다이너마이트 케이크의 특별함은 바로 이렇게 케이크 안에 들어 있단 깜짝 스프링클과 초콜릿이었어요 ㅎㅎ 케이크를 자르면 안에서 와르르하고 캔디들이 쏟아져 나오는데요. 아기가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사실 냉동 배송으로 오는 제품이라 믿고 먹을 수 있을까? 했는데 HACCP 인증 시설에서 만들기 때문에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특별히 무언가가 첨가된 게 아니라 아이랑 같이 잘 먹었어요 ^^ 물론 저희 아이는 안에 초콜릿과 스프링클만 잔뜩 집어 먹긴 했지만요~

 

 

바닥에 보이는 초콜릿 안에는 입에서 팡팡 터지는 슈팅스타가 들어 있는데 요건 딱 하나밖에 없어서 아이에게 양보를,,, 달랩 다이너마이트 케이크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간편하게 주고받을 수 있고 가격은 38,900원이에요. 요즘 케이크 가격과 비슷한 금액 대이며,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보는 재미와 자르는 재미 그리고 비주얼만으로도 참 눈이 행복한 그런 케이크라 한 번쯤은 먹어보기 좋은 것 같아요. 이벤트 하기에 적절한 케이크 후기예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