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와 리뷰/Play

[서울 송파] 코코몽키즈랜드 가든파이브 다녀온 후기

랄라코 2022. 2. 27. 09:43
반응형

 

코코몽키즈랜드

  • 전화번호 : 02-2157-5718
  • 영업시간 : 10:30 - 20:00 *입장마감 18:00
  • 이용권 : 아동(2시간/정상가) 16,000원 / 주중 아동(2시간/네이버 예약) 13,900원 / 주말 아동(2시간/네이버 예약) 14,900원 / 성인 3,000원 / 12개월~24개월 미만 영유아(증빙확인 후 현장 결제 시) 11,000원
  • 성인, 아동 마스크 착용 필수
  • 성인 양말 착용 필수
  • 기본 이용시간 2시간
  • 휴무일 : 백화점, 아울렛휴무일과 동일
  • 키 130cm 미만 이용가능
  • 주차 : 코코몽 키즈랜드 입장 시 받은 영수증으로 5시간 무료 (무인정산기에서 직접 정산)

 

 

 

 

네이버에서 예약 후 방문한 코코몽 키즈랜드! 가든파이브 Young관 6층에 위치해 있고, 찾는데 어려움은 없었어요. 입장 시 팔찌에 퇴장시간을 적어주시고 2시간이 지나면 초과요금을 내면 돼요. 입장하면 이렇게 아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구슬아이스크림과 과자, 초코, 음료수를 판매하고 있었고, 내부에 카페 음료는 없었어요.

 

 

왼쪽은 신발을 보관하는 신발보관함이고, 옆에는 물품보관함이 따로 있었는데 두 곳다 무료로 넣어 둘 수 있어서 좋았어요. 간혹 100원 넣고 이용해야 하는 경우가 있어서 동전이 없을 때 난감한 일이 몇 번 있었는데 무료로 운영되니 좋네요.

 

 

코코몽키즈랜드 안 쪽으로 들어가면 아이와 어른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화장실과 수유실이 있었어요. 깔끔하게 관리가 되어 있었는데, 휴지를 변기가 아닌 휴지통에 버리게 되어 있어서 그 부분이 조금 지저분해져 있긴 하더라고요.

 

 

바깥에서 볼 때와는 다르게 코코몽 키즈랜드의 규모가 꽤나 크더라고요. 볼풀장도 크고 저기를 지나서 이렇게 미끄럼틀을 탈 수 있었고, 그 옆으로는 트램폴린을 탈 수 있는 공간이 있었는데 생각보다 작아서 몇 명 들어가면 꽉 차더라고요.

 

 

우리 애기는 빠지지 않고 필수로 타는 트램폴린 일명 방방 ㅎㅎ,,, 맨날 방방가자고 하는데 가면 정말 머리카락 사이사이 땀이 송글송글 맺힐 때 까지 탄답니다 :0

 

 

균형감각 키우기 좋아 보이던 놀이 시설이었는데, 생각보다 잘해서 놀랐어요. 어려워보이는데 이제 한 살 더 먹었다고 언니 오빠 따라다니면서 잘 놀더라고요.

 

 

블록으로 집을 만들 수 있는 공간도 있었고, 이렇게 자동차를 타고 달릴 수 있는 트랙도 있었는데요. 은근 알찬 구성인 코코몽 키즈랜드가 생각보다 너무 마음에 들더라고요. 그리고 청결적인 부분에 있어서도 관리가 잘 되어 있어서 그런지 2시간 넘게 이용하면서 불편한 부분이 없었어요-!

 

 

여기는 낚시하는 공간인데, 자석이 약한지 큰 물고기는 잘 안 잡히더라고요,,, 정말 잡으려고 노력했지만 잡을 수 없어서 아쉬웠다는 ㅎㅎ

 

 

여기도 아이가 꽤 좋아했던 공간인데, 왼쪽으로 해서 올라가서 징검다리를 건너면 미끄럼틀을 탈 수 있게 되어 있고, 가운데에 있는 건 빙글빙글 돌아가는 놀이 시설이에요. 저희 아이도 안에 들어가겠다고 해서 들어가게 한 다음에 살짝 돌려주니 처음엔 좋아하다가 점점 어지럽다고 내려달라고 하더라고요. 재밌어 보였어요-!

 

 

코코몽키즈랜드는 빈틈 없이 놀이 시설로 이루어져있는 것 같은 느낌이에요. 사진찍을 땐 몰랐는데 포스팅하면서 사진을 보고 깨닫고 있네요 ㅎㅎ 정수기도 설치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목말라하면 물을 구매하지 않고 여기서 목을 축이기 좋더라고요.

 

 

 

 

소꼽놀이부터, 블럭놀이, 편백나무 놀이 시설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조금 있는 편이었지만 동선이 크게 겹치지 않아서 널널하게 놀 수 있었어요. 동네 키즈카페를 다니면서 느낀 게 가격도 저렴하고 이용 시설이 불편하지도 않고 쾌적한 키즈카페는 코코몽 키즈랜드가 1등인 것 같아요-! *물론 제 기준에서,,,

 

 

처음에는 어떻게 올라가야하는지 몰라서 저를 애타게 찾더니 오빠가 올라가는 걸 보고 따라서 올라가는데 정말 잘 하더라고요. 올라가서 저 버튼을 누르면 불빛이 나온답니다 ㅎㅎ 애들이 버튼을 누르고 성취감을 얻는 것 같더라고요.

 

시설이 잘 되어 있었고, 수유실 그리고 화장실도 내부에 있어서 편하게 놀 수 있었어요. 몇 가지는 아쉽기도 하긴 했지만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워서 재방문 할 예정이랍니다-!

 

코코몽 키즈랜드 지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