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와 리뷰/음식

밀키트 부대찌개 쉐프밥상 구매후기

랄라코 2021. 11. 30. 10:07
반응형

 

요즘 밀키트는 온라인에서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는 게 너무 신기해요. 특히 밀키트만 전문적으로 파는 가게들이 많이 생기고 있어서 구매해보는 재미가 쏠쏠한데요. 저는 동네에 있는 쉐프밥상이라는 곳에서 부대찌개 밀키트를 구매해왔어요 ^^ 의정부 부대찌개 3인분이 9,900원이라니 정말 놀랍더라고요~

 

쉐프밥상에는 의정부 부대찌개 / 목살 가득 고추장찌개 / 한근한돈 제육볶음 / 차돌 버섯 된장찌개 / 안동찜닭 / 서울식 소불고기 / 닭볶음탕으로 구성되어 있고 가장 비싼 게 14,900원이네요. 메뉴는 차츰 늘려간다고 하는데 너무 기대가 됩니다.

 

 

레시피는 정말 간단해요. 재료들을 넣은 후 물 1,100ml를 넣고 끓여주기만 하면 되는데요. 저는 물은 1,000ml만 넣어주었어요. 둘이 먹는 건데 양이 너무 많을 것 같았고 야채에서도 물이 나올 테니까 조금 줄여서 넣어주었답니다. 그리고 다 끓고 나면 사리면이랑 치즈를 넣어주면 되고, 동봉되어 있는 야채들은 물에 한 번 더 씻은 후 넣어주면 돼요~

 

 

재료가 은근 실하더라고요. 특히 저는 햄이랑 소시지가 많이 들어 있어서 너무 행복했어요 ㅎㅎ 그리고 저희 남편이 좋아하는 베이크드 빈도 들어있어서 만족스러운 구성이었답니다. 끓이기 전에는 뭔가 맛을 기대하기 어려웠는데 양념도 다 넣고 팔팔 끓이다 보니 너무너무 맛있는 냄새가 나는 거예요!

 

 

남편이 얼큰한 맛을 좋아해서 동봉되어 있던 청양고추도 넣어주었어요. 이런 세심함이 듬뿍 담겨있는 밀키트라니♡ 부대찌개 밀키트는 몇 번 먹어본 적이 있었는데 맛있긴 하지만 가격 대비 조금 아쉬운 맛이었기도 해서 쉐프밥상은 어떨까 너무너무 궁금하더라고요.

 

 

아참 쉐프밥상에서 부대찌개 밀키트를 구매하니깐 같이 담아주셨는데 물 양을 조절해서 넣을 수 있게 눈금이 그어져 있는 컵이에요 ㅎㅎ 저는 깜빡하고 사용하지는 않았는데 집에 놔두면 이리저리 잘 쓸 것 같아서 버리지는 않았답니다~

 

 

와 비주얼 보세요!! 진짜 너무 맛있겠죠? 생각보다 진한 맛과 감칠맛이 도는데 바깥에서 먹는 것과 비슷했어요. 밀키트가 버리는 재료나 남는 재료가 없어서 너무 편리한 것 같아요~ 3인분이라 너무 많아서 저희는 먹다가 배불러서 남겼는데 보통의 식사량을 가지고 계시다면 충분히 배부르게 다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제가 다이어트 중이라 적게 먹은 것도 있어요 ㅎㅎ 너무너무 맛있게 먹어서 쉐프밥상에 기대가 조금 생겨서 나머지 메뉴들도 차례차례 구매해서 먹어보려고 해요. 그럼 맛있는 식사시간 보내세요♡

반응형